최초의 5-9세 영어 전문 공부방/교습소/학원 창업 브랜드 ‘링키영어’를 운영하는 리마커블교육이 신교재 개발 계획을 발표했다고 1일 밝혔다.
리마커블교육은 2019년부터 유아~초등 저학년 대상의 영어 프랜차이즈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EBS 유명 강사 샤이니 선생님이 다양한 영상을 제작하고, 자체 교재와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영어교육전문가협회 KEESA ESOL과정과 체계적인 교육 지원, 오픈 프로세스 설계 등 공부방, 영어학원 창업 시 다양한 부분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므로 예비 창업자는 어려운 창업 과정을 빈틈없이 준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우상현 대표는 “현재 많은 영어 전문가들이 링키영어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맹점 숫자보다 중요한 건 원장님과 학부모, 아이들의 만족이기 때문에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우수한 콘텐츠를 지속해 개발하고 있습니다. 최근 공부방 창업 문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소자본창업 아이템이라는 점 때문에 여성 창업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재택근무가 가능하다는 점 덕분에 육아와 병행하려는 주부나 경력 단절 여성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질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