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럭셔리 비즈니스 그룹, 2023 상반기 공개 과정 프로그램 개설

입력 : 2023-01-25 10:35:53 김재성 기자

럭셔리 브랜드 신임 점장 및 수퍼바이저 대상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



 


럭셔리 비즈니스 그룹의 교육 전문 사업부 LBI에서 럭셔리 브랜드 담당 신임 점장 및 점장을 준비하는 수퍼바이저 대상 2023 상반기 공개 과정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2009년 설립된 럭셔리 비즈니스 그룹은 럭셔리 및 리테일 전문 컨설팅 기업으로, 유럽과 아시아를 잇는 비즈니스를 개발하고 발전시킨다는 비전을 내세우며 운영 중이다. 산하에 △컨설팅 및 개발을 위한 LBP(Partners), △채용과 인재 관리 전문 LBT(Talent,) △고객 경험 및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LBI(Institute) 3개 사업부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컨설팅부터 개발, 실행까지 아우르는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2월 15일부터 4월 말까지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스토어 매니저를 위한 성공적인 트랜지션’이라는 주제로 5회에 걸쳐 총 6개의 과정을 마스터한다. 수강생들은 교육을 통해 리테일 환경의 젊은 리더들이 핵심 역량을 개발하는데 필요한 전반적인 내용을 배우게 된다.

 

세부 교육 내용은 ▲Luxury Retail Management (럭셔리의 구체적인 이해 그리고 유통에서 세일즈에 이르는 전체 프로세스를 살펴봄으로써, 럭셔리 리테일 비즈니스에 대한 포괄적인 식견을 넓히는 과정), ▲Knowing Myself (관리자의 역할 및 책임을 명확하게 정립하고, 리더 스스로에 대한 이해와 고민을 출발점으로 삼아 진정성 있는 팀 매니지먼트 스킬을 갖추는 과정), ▲Team Management (팀원 간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테크닉과 동기부여 방법을 체득하는 과정)이 있다.

 

이어 ▲Performance Coaching Skill (성과 향상을 위한 핵심 도구로서의 면담 스킬 습득을 통해, 구성원을 지속적으로 동기부여하고 자발적으로 업무에 몰입하게 하는 매니저의 코칭 역량을 심화 개발하는 과정), ▲ Influencing & Persuasion (조직 안팎의 핵심 이해관계자들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고 개인과 기업의 동반성장을 이끌어내는 영향력과 설득력을 습득하는 과정), ▲World of Wine (비즈니스 촉매제로서의 와인에 대한 기본 매너들을 익히고 관련된 소양을 함양하는 과정)까지 총 6개의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빠르게 진화하고 발전하는 리테일 환경 속에서 고객들은 끊임없이 새롭고 다양한 것을 추구하기에 이들의 기대치에 부응해야 하는 리테일러들의 고민이 깊은 가운데, 바쁜 환경에서 스토어 매니저로서의 역량을 단기간에 마스터할 수 있는 이번 상반기 공개 과정은 럭셔리 업계 및 리테일에 종사하고 있는 기업 및 개인 고객에게 효율적인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해당 프로그램은 2월 13일까지 접수 마감이며, 프로그램 브로슈어 및 문의 정보는 럭셔리 비즈니스 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기사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