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아동미술 프랜차이즈 ‘영재들의 미술상자’ 현대미술 교육 ‘팝아트’ 프로그램 출시

입력 : 2023-01-19 13:16:35 김재성 기자

 


아동미술 프랜차이즈 영재들의 미술상자는 초등 고학년 프로그램 강화를 위해 팝아트를 출시했다고 오늘(19일) 밝혔다.

 

팝아트는 초등미술 프로그램인 지니아트 중 하나이다. 영재들의 미술상자는 초등고학년 프로그램을 필요로 하는 수요에 대응하고자 팝아트 프로그램을 개발했으며, 팝아트 프로그램은 모든 가맹 교육원에 제공된다.

 

영재들의 미술상자의 대표 프로그램 ‘창의융합미술(STEAM)’ 프로그램은 미술을 활용해 과학, 기술, 공학, 예술, 수학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울러 습득하는 프로그램으로 창의융합형 인재가 요구되는 4차산업혁명시대에 필요한 프로그램이다.

 

또한 지니아트의 팝아트 프로그램은 고전적이고 클래식한 작품을 현대적인 스타일과 믹스 매치를 하여 원작의 의미와 학생의 생각을 함께 알아갈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현대미술 교육을 위해 개발된 프로그램이다.

 

팝아트 교재는 다양한 기법 통해 그림의 디테일과 표현력을 높여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 테블릿을 사용하여 일러스트를 시작하는 기초 단계에 좋은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쉽고 재미있게 수업할 수 있다.

 

영재들의 미술상자 관계자는 “아동미술 교육 트렌드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자 자체 운영하는 연구소 선생님들의 역량을 집결해 팝아트 프로그램을 론칭하게 됐다’ 며 No.1 아동미술 프랜차이즈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팝아트 프로그램은 영재들의 미술상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예비 원장님들을 위한 맞춤형 창업 설명회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한편 미술프랜차이즈 브랜드 ‘영재들의 미술상자’는 미술홈스쿨, 미술교습소, 미술학원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원장님들을 위해 특별 지원으로 3달간 로얄티 100%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이달 1월까지이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기사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