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소식

학습의 들러리에서 영광의 주인공으로, 강남청솔학원 반수반 6월 22일(월) 개강

입력 : 2020-05-25 08:00:00 김재성 기자

 




학습에 대한 엄격함 속에서 학생의 선택권을 존중하는 대입전문 브랜드 강남청솔학원이 6월 22일(월) 반수반을 개강한다. 강남에서 철저한 관리로 유명한 강남청솔학원은 엄격함을 바탕으로 “강남에서 공부를 가장 많이 시키는 관리시스템을 갖춘 학원”을 자부하고 있다. 

 

 

반수성공의 핵심 포인트는 얼마나 많은 학습시간을 확보하는지 그리고 확보된 시간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사용하는지에 달려있다. 강남청솔학원 반수반은 일일 최소 13시간의 학습시간 확보가 가능하고 12월 1일(화)까지 총 25주간 운영된다. 남은 25주, 즉 2,275시간의 엄격한 학습관리를 통한 충분한 학습시간 확보가 가능하도록 강남청솔학원은 효율적인 반수반 커리큘럼을 준비하였다. 수능까지 남은 시간을 부족하지 않게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입시 성공의 키이다.

 




 

강남청솔학원의 반수반은 타학원의 획일적인 시스템과는 달리 “단계별 학습”으로 유연한 학습설계가 가능하다. 시기별로 변하는 자신의 약점에 집중한 “단계별 학습”을 통해 나에게 맞는 수업구성 및 강점과 약점에 따른 균형잡힌 학습이 가능하다. 즉, 국어, 수학, 영어 과목별 수준별 편성을 통해 같은 수업시수가 부여되더라도 학생들의 수준에 맞는 유연한 수업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단계별 학습”은 강남청솔학원의 ‘자율선택수업’으로 학생의 학습선택권을 존중하고 있다. 학생들은 다양한 테마의 필수선택수업과 차별화된 자율선택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나에게 맞는 최적화된 수업 및 시스템으로 성공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


 

2021년 강남청솔학원 반수반은 인문계 및 자연계 학생들이 별도의 건물에서 성향에 맞는 수업 및 관리를 전문적으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각 건물에는 학생들을 위한 개인 라이브러리가 마련되어 있으며 무료로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다. 엄격한 학습분위기 조성을 위해 각 층별로 남•여 분리되어 운영되고 있으며 제대로 된 학습을 위해 라이브러리에서의 대화는 엄격하게 금지된다. 최적의 자기주도학습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강남청솔학원의 엄격한 관리 노하우를 십분 활용하여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학생을 관리한다.

 



 

강남청솔학원의 반수반은 입시전문가인 전략담임선생님을 통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학습관리가 이뤄진다. 강남청솔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전략담임선생님과의 동행으로 학습관리, 입시관리, 수시관리 및 멘탈관리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학생들이 가지고 있는 현재 학습상태를 전략담임선생님의 인지적 도움과 안내를 통해 학습효과 촉진이 가능하다.


 

유연성이 부족한 곳에서 들러리가 될 것인가? 아니면 유연성이 보장된 곳에서 성공을 보장받을 것인가? 이번 2021년 강남청솔학원의 엄격함과 혁신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남은 25주간 최소 2,275시간을 “단계별 학습”과 엄격한 관리로 운영되는 “라이브러리” 그리고 “자율선택수업”을 통해 공부를 가장 많이, 제대로 함으로서 더 이상 학습의 들러리가 아닌 수능의 중심에서 성공을 외쳐보자!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기사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