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엔터

스파이 걸스6-어린 스파이들, 믿을 건 우리 자신뿐이다!

입력 : 2020-03-07 09:00:00 김재성 기자

 




출판사 가람어린이가 ‘스파이 걸스6-어린 스파이들, 믿을 건 우리 자신뿐이다!’를 최근 출간했다. ‘스파이 걸스6-어린 스파이들, 믿을 건 우리 자신뿐이다!’는 초등 고학년 및 중학생 대상 국외창작동화로 17주 연속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로 선정되는 등 청소년 도서 수상작 중 단연 최고로 꼽히는 세계적인 화제작이다.

 


 

 

○ [책 소개] 거대한 악의 세력과 어린 스파이들의 마지막 결전!

 

콧대 높은 부잣집 소녀들이 다니는 기숙 학교로 알려진 갤러허 아카데미. 하지만 사실은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최고의 첩보원들이 모여 있는 스파이 양성 학교다. 


 

졸업을 앞두고 있는 최고 학년 케미는 마침내 지난 1년 동안 자신을 뒤쫓던 테러리스트들의 실체를 밝혀낸다. 세계의 평화를 위협해 온 오래된 테러 조직 캐번 서클은 조직을 무너뜨릴 실마리를 손에 넣은 매슈 모건을 살해하고, 자신도 의식하지 못한 채 그 실마리를 기억 속에 간직하고 있던 그의 딸 케미 모건마저 살해하려 했던 것이다. 케미는 이제 아버지가 이루지 못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친구들과 힘을 합쳐 마지막 결전을 준비한다. 


 

전 세계를 위험에 빠뜨릴 캐번 서클의 계획은 무엇이며, 캐번 서클의 지도자들을 없애려는 또 다른 세력은 누구일까. 곳곳에 숨어든 이중 스파이 때문에 CIA도 FBI도 믿을 수 없고, 의지할 어른들마저 떠난 상황에서 케미와 어린 스파이들은 악의 세력을 물리치고 세계를 위기에서 구할 수 있을까.

 




 

○ [저자 소개] 앨리 카터

 

저자 앨리 카터는 이 책을 통해 청소년 소설 작가로 등단했다. 앨리는 현재 미국 중서부에 살면서 스파이 걸스 시리즈의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기사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