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소식

‘1월 전 학년 마감’ 강북청솔학원, 2월 단과반 설명회 19일 개최

입력 : 2020-01-15 10:00:00 김수진 기자


 


서울 노원구 소재의 강북청솔학원이 고등부 단과 설명회를 19일(일) 개최한다. ‘1월, 고1~3 전 학년 수업 마감’이라는 성과를 낸 강북청솔학원 고등부는 “2021학년도 수능 대비를 위한 첫 시작으로 2월 단과반에 대한 설명회를 19일(일) 2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2021학년도 수능의 특징을 알아보고 국‧수‧영 준비방법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투스에서 인터넷 강의를 하고 있는 그레이스, 정주형 강사를 비롯해 양지용 강사가 연사로 참여해 수능 대비 전략 등을 소개한다. 대치동에서 생명과학과 화학 강의로 유명한 이충훈 강사도 이번 설명회에 참여해 과탐 학습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같은 날 오후 4시에는 고1, 2 학생들을 위한 2월 고등 단과 설명회도 이어진다. 강북청솔학원은 이 자리에서 노원구 외에 다른 서울 지역과 경기도권 학교의 내신 및 모의고사 대비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지선 강북청솔학원 부원장은 “매달 실시되는 학부모 입시교실과 2월 말에 예정되어 있는 우리학교 미리보기 설명회 등 고1, 2, 3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면서 “급변하는 입시 환경 속에서 학부모에게 많은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2월 단과 설명회는 강북청솔학원 홈페이지에서 참가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조기마감될 수 있다. 

 

 

 

 


▶에듀동아 김수진 기자 genie87@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기사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