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소식

EBS중학프리미엄, 2020 예비중학생에게 ‘딱’ 맞는 강좌는? 예비중 대상 인기 강좌 뽑기 이벤트 진행

입력 : 2019-12-03 10:08:53 김재성 기자

 





한국교육방송공사(EBS)의 중학생 인터넷 강의 프로그램인 EBS중학프리미엄이 ‘2020 예비중 인기 강좌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예비 중1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020 예비중 인기 강좌 뽑기 이벤트’는 11월 28일부터 오는 2020년 1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예비 중학생을 위해 마련된 다양한 강좌 중 가장 기대되는 곳에 투표하면 된다. 투표는 1인당 한 번만 가능하며, 투표 결과를 토대로 1~3등 강좌를 맞힌 이들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1등 정답자 30명에게는 BHC 뿌링클+콜라 1.25L, 2등 정답자 50명에게는 버거킹 불고기와퍼주니어세트, 3등 정답자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3000원권을 기프티콘으로 전송한다.



 

겨울방학을 앞둔 이 시기에 학습 계획 세우기에 대한 고민이 깊어질 수 밖에 없다. 특히 다가오는 새학기 중학교 입학을 앞둔 예비 중학생과 학부모라면, 급변하는 교육 환경에 어떠한 준비를 해야 되는지 혼란이 가중된다. 



 

이에 탄탄한 커리큘럼을 갖춘 EBS중학프리미엄의 예비중 인기 강좌와 함께 한다면, 중학교 과정준비에 대한 부담을 보다 덜 수 있다. EBS중학프리미엄이 준비한 예비 중학생을 위한 강의는 크게 ‘예비중 반 배치고사’, ‘예비중 내신 예비 과정’, ‘예비중 내신 기초 과정’으로 구분된다.



 

먼저 내신 예비 과정은 2주 완성으로 핵심 단기 특강으로 구성된다. 2015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했으며,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편성해 학습자의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중학교 입학을 앞두고 꼭 알아야 할 과목별(국어, 영어, 수학, 사회, 역사, 과학) 핵심 원리 및 필수 개념을 비롯해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내신 기초 과정에서는 과목별 실력 향상을 도모한다. 국어는 개념 학습 및 수행평가 학습을 진행하고, 영어는 ‘중학 영문법 3800제 STARTER’와 ‘Grammar Inside STARTER’를 활용해 문법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쌓는다. 수학과 과학 그리고 사회/역사는 전체적인 개념을 확립하고, 중1 용어 정리를 완성하도록 돕는다. 



 

EBS중학프리미엄 관계자는 “예비중 인기 강좌 뽑기 이벤트로 중학교 내신 대비 과정을 보다 친숙하게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예비 중학생과 학부모님들의 고민이 큰 시기에 EBS중학프리미엄이 마련한 강좌를 통해 중학교 공부의 첫 시작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며 고 말했다. 



 

한편, EBS중학프리미엄은 예비 중학생을 위한 ‘만원의 행복! 더블 찬스’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내신 예비 과정 강좌와 반배치고사 대비 강좌를 1만 원에 수강하고, 내신 기초 과정 강좌 만원 할인 쿠폰까지 증정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8일부터 오는 2020년 2월 28일까지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기사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