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소식

건강UP 캠페인으로 사내 활력 증진 나선 에듀윌

입력 : 2019-10-13 19:30:00 김재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건강UP’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 건강 챙기기에 나섰다. 건강UP 캠페인은 에듀윌과 구로구보건소가 함께하는 직장인 건강 생활 실천 프로그램으로 스트레스 해소와 구성원간 소통 시간을 위해 마련됐다.

 

 

에듀윌은 9월 대사증후군 무료 건강 검진에 이어 이 달에는 운동과 영양, 건강을 주제로 다양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 8일엔 에듀윌 본사 E스퀘어에서 리프레쉬와 활력 증진을 위한 기본 스트레칭 운동 시간이 마련됐다. 사전 신청을 통해 교육에 참가한 에듀윌 임직원들은 평상시에도 쉽게 할 수 있는 스트레칭 동작을 배우며 하루 동안 쌓인 피로를 풀었다.



 

에듀윌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더 건강한 직장 생활, 더 활기찬 일상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 증진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며 “에듀윌은 앞으로도 더 세심한 복지 실현을 통해 언제나 직원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기사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