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소식

“초‧중 수학, 2학기 과정이 더 중요” 하늘교육, 2학기 2개월 단기완성 회원모집

입력 : 2019-10-08 17:23:26 김수진 기자

 




하늘교육이 “2개월 단기완성 수학학습 프로그램 ‘홈티처’ 신규 회원에게 2개월간 월 수업료를 1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홈티처는 초중학교 수학에서 도형, 기하 단원 등이 포함돼 학생들이 어렵게 느끼는 2학기 과정을 2개월 안에 마무리하는 집중학습 과정이다. 초등 4·5·6학년과 중학교 1~3학년 학생이 대상이다. 



 

일반적으로 수학은 1학기보다 2학기 학습이 더 중요하다는 평가가 많다. 2학기에 포함된 도형, 기하 단원은 기본 개념 자체가 어려울 뿐 아니라 서술형 위주 문제로 깊은 사고력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또한 도형, 기하 등은 영재교육원과 과학고·영재학교 입시에도 자주 출제되는 단원이다. 



 

일반고에 진학하는 경우라도 초중학교 2학기 수학학습은 중요하다. 고교 진학 후 수학을 못해 이과에 가지 못하는 상황을 피하려면 도형, 기하 단원 학습은 필수라고 할 수 있다. 결국 초중학교에서 2학기 수학의 완성 정도가 향후 입시 전략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것.  



 

홈티처는 빠르면서 압축적인 학습으로 2개월 안에 2학기 과정을 마무리한다. 이렇게 한 차례 마무리한 뒤 2~3차례 과정을 반복하면 심화학습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 



 

홈티처 수업신청은 하늘교육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가까운 전국 하늘교육지점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에듀동아 김수진 기자 genie87@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기사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