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소식

토탈에세이, 커먼앱(Common Application) 및 UC 등 미국 편입 입학에세이 무료 컨설팅

입력 : 2019-10-08 17:08:23 김수진 기자

 




10월부터 미국 대학의 ED(Early Decision) 기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다. 이에 미국의 공통원서제출 시스템(Common application)의 유학 에세이, 서플 에세이(Supplementary Essay) 및 아이비리그 편입학 에세이 등 미국 및 영국 등 기타 해외 대학으로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에세이 고민도 커지면서 관련 논문 첨삭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에세이(Essay)는 미국, 영국 대학 진학의 결정적인 요소로 전공 선택의 이유, 본인의 장점, 학교 선택 이유, 학교에 기여할 수 있는 점 등 학생의 간절한 진학 의지를 피력할 수 있는 주요 창구다. 이로 인해 미국을 비롯한 영어권 해외대학교에선 에세이의 창의성에 따라 합격 여부가 달라지기도 한다. 


 
 

이에 15년 이상 해외 대학 에세이 컨설팅을 제공해 온 토탈에세이가 미국 편입 입학에세이 무료 컨설팅을 진행한다. 토탈에세이 관계자는 “에세이 작성 시 Extracurricular Activity(방과 후 활동)와 같은 요소도 다양한 방식으로 스토리라인을 디자인하여 학생의 강점과 학교 입학의 의지를 강하게 피력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면서 “에세이 첨삭은 일대일 밀착형으로 이뤄진다”고 강조했다. 


 
 

토탈유학그룹의 토탈에세이는 미국 대학 입시에서 압도적인 합격률(2017-2018년 UC편입 93% 합격)을 보이고 있다. 토탈유학그룹은 Transfer Essay 전문 컨설팅으로 12년 동안 UC 합격률 업계 1위(2016년 UC 및 아이비리그 94% 합격-179명 UC 합격)를 기록하고 있으며, 토탈에세이와 함께 미국 영국 대학 및 대학원 편입학과 MBA 석박사과정도 통과율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토탈유학 및 토탈에세이의 입시전문 강사진은 미국 아이비리그 명문대 출신 강사들로 실제 미국에서 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시험을 준비하며 터득한 미 명문대 입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가이드 라인을 제시한다. 


 
 

토탈에세이 관계자는 “UC버클리, 하버드 비지니스 스쿨(HBS), MIT Sloan, UIUC, Northwestern, 시카고대를 비롯해 NYU, 뉴욕주립대, 예일대(Yale SOM), Columbia대, Purdue, 미네소타 트윈시티, 위스콘신대뿐만 아니라 일리노이 주립대, 미시간대, 오하이오 주립대, 스탠퍼드대, 프린스턴대와 하버드대, 보스턴대, 다트머스대, 컬럼비아대 등 다양한 대학 출신 모든 전공 분야의 컨설턴트를 보유하고 있어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학생이 편입학하고자 하는 대학 출신 강사를 일대일로 매칭하여 대학별 합격 요소를 정확하게 짚어주며, 에세이 첨삭에 이어 인터뷰 준비까지 완벽하게 뒷받침해준다”고 전했다. 



 

토탈에세이의 자세한 서비스 사항은 토탈에세이 홈페이지 혹은 저터영TV(유튜브 채널)에 설명돼 있다.
 


▶에듀동아 김수진 기자 genie87@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기사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