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소식

2019년 10월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 호주대학교 입학상담 받고 장학금 혜택까지

입력 : 2019-10-09 10:00:00 김재성 기자

 




호주 전지역 유명 대학교 관계자가 대거 참석하는 2019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가 2019년 10월 19일(토)~20일(일) 서울 코엑스와 10월 26일(토)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이번 호주유학박람회에는 맥쿼리대학교, UTS, RMIT, 그리피스대학교, ACU, 모나쉬대학교, 디킨대학교, 플린더스대학교, 시드니대학교와 UNSW, 서호주대학교(UWA) 진학을 위한 파운데이션 과정, ANU(호주국립대) 편입학 과정을 제공하는 ANU College를 제공한다. 



 

또한 세계적인 교육기관 나비타스(NAVITAS GROUP)를 통해 PATHWAY로 진학이 가능한 남호주대학교, 캔버라대학교, 커틴대학교, ECU 등 호주 대표 대학교에 대한 자세한 학교 정보와 입학 조건, 입학가능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호주대학교 입학을 위한 학력 조건을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파운데이션 과정 및 Diploma 과정을 통해서 본인이 원하는 전공으로 편입 및 입학할 수 있다. 또한 영어 입학 조건을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어학연수 과정을 통해서 Pathway로 호주대학교 입학이 가능하다.



 

이처럼 호주 유학은 다양한 Pathway를 통해서 호주대학교로의 입학이 가능하기 때문에 호주유학을 계획하는 본인의 상황과 여건에 맞는 올바른 과정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와의 상담이 반드시 필요하다.



 

이 같은 고민은 모두 호주유학박람회에 참석 시 호주대학교 관계자 및 호주대사관 교육부 인증 호주유학 전문 상담원과의 상담을 통해서 해결할 수 있다.


 
 

현재 호주대학교는 유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다. 대학교별, 전공별, 성적별로 받을 수 있는 장학금에 대해서도 박람회를 통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어 호주유학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호주유학의 최대 장점 중 하나는 졸업 후 2~4년 기간의 임시 졸업생 취업비자를 발급받아 호주 현지에서 직장 경력을 쌓을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일정 조건을 만족한다면 호주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 상담원과 졸업 후 취업비자 취득 및 영주권 신청에 대해서도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르꼬르동블루, 윌리엄앵글리스, 윌리엄블루와 같은 유명 요리학교들과 블루마운틴 호텔학교, The Hotel School, 호주전지역의 주립전문대학(TAFE), 호주를 대표하는 어학연수기관인 나비타스, EC, ILSC, 샵스톤 어학원들의 학교 담당자들과도 1:1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2019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학스테이션 서울, 부산 센터로 전화 문의 또는 ‘uhakevent’ 검색 후 2019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서울/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기사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