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소식

김영편입, 똑똑한 편입학 전략 수립을 위한 ‘1학년&학부모 초청 대학편입 설명회’ 개최

입력 : 2019-10-09 10:00:00 김재성 기자

 




메가스터디의 대표 편입 브랜드 ‘김영편입’이 오는 26일(토) 포스토 P&S타워에서 ‘1학년&학부모초청 대학편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목표대학에 진학하지 못하고 성적에 맞춰 대입을 마친 대학교 1학년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편입학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학편입은 최근 반수, 재수 외에도 대학 입시에 재도전할 수 있는 방안으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수능에서 중하위권에 머물렀거나 특정과목이 유난히 부족했던 수험생, 늦게 대입 준비를 시작했던 수험생, 학점은행제와 병행하는 수험생 등에게 유리한 방법으로 알려져 편입학 관련 정보를 찾는 학생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이처럼 편입학에 궁금증을 가진 1학년 학생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설명회는 총 4부에 걸쳐 대학 편입의 전형 및 합격전략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전달하고 맞춤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연계, 인문계 구분 없이 편입을 통해 상위권 대학 진학에 성공하고자 한다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또한, 설명회에 참석하기만 하면 100% 경품을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을 마련한 점도 눈길을 끈다. 먼저, ‘소문내고 커피받기 이벤트’는 김영편입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명회 문자를 발송하고 문자를 받은 사람이 참석하면 문자의 발신자와 수신자 모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설명회 당일에는 김영편입의 전문가들과 다양한 1:1 컨설팅을 진행하면 받을 수 있는 스티커를 모으면 그 개수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다다익선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티커를 6개 이상 수집할 경우 추첨을 통해 샤오미 전동 킥보드를 제공하며 5개(BBQ황금올리브치킨+콜라세트), 4개(문화상품권 5천원 기프티콘), 3개(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개수 별로 경품 획득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설명회 참석자에게 발송되는 모바일 설문을 작성하면 우산을 증정하는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편입성공 가이드북, 합격수기집을 제공한다. 당일 현장 등록 인원에게는 김영편입의 종합반, 단과, 인터넷강좌의 수강료 지원도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김영편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대학편입에 대한 진입장벽을 느끼는 1학년&학부모들을 위해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면서 “참석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 만큼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기사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