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소식

“총 상금 1500만원”···메가스터디교육 편입대표브랜드 김영편입, ‘광고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입력 : 2018-12-06 10:05:26 김재성 기자

 





편입 합격자 수 1위에 빛나는 메가스터디교육 편입대표브랜드 ‘김영편입’에서 ‘김영편입 광고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하고 오는 12월 31일(월)까지 자사 메일을 통해 참가신청을 받는다.

 

 

이번 공모전의 공모 주제는 ‘편입 합격자수 1위 김영편입’이며, 해당 주제를 ▲영상, ▲포스터, ▲슬로건을 통해 자유롭게 표현해 2019년 1월 31일(목)까지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먼저 영상 부문은 영상 크기는 1920×1080(Full HD)이며, 길이는 1~5분, 파일 형식은 MP4로 제한하지만, 바이럴 영상이나 웹드라마, 애니메이션, 인포그래픽 등 형식에는 제한을 두지 않는다. 다음으로 포스터 부문은 이미지 크기를 510mm×715mm(국2절)로 만들어야 하며, 파일 형식은 PDF와 JPEG 둘 다 가능하다. 다만, 영상과 포스터 모두 타 학원에 대한 비방 및 욕설, 비속어가 포함된 작품은 응모 불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슬로건은 김영편입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편입 합격자 수 1위 김영편입’을 잘 표현한 8자 이내 슬로건을 만들어 직접 기입하면 된다.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해야만 응모할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팀 또는 개인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수상자 발표는 2월 15일 김영편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부문 통합 1팀에게는 대상으로 상금 500만원이 주어지며, 영상과 포스터의 경우 각각 부문별로 최우수상, 우수상, 인기상으로 상금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을 지급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슬로건 부문에 참여한 이들은 10팀을 선발해 각각의 팀에 상금 10만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팀 당 부문별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부문별 제출 작품 수 제한은 없으나 동일 작품의 중복 제출은 불가하다. 아울러 각 부문별 수상자는 2월에 실시되는 시상식에 반드시 참석해야 하고 불참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



 

이에 대해 김영편입 관계자는 “각 부문별 작품에 삽입되는 이미지와 음원, 디자인, 초상권, 저작권, 지적재산권 등의 법적인 문제가 발생 시 모든 책임은 작품 제작자에게 돌아갈 수 있으니 주의 당부 드린다”라며, “총 상금 1500만원의 혜택이 풍성하게 제공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기사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