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소식

MBC 연합캠프, 신사의 나라 영국, 전통 명품교육의 현장! ‘영국∙유럽 해외영어캠프’

입력 : 2018-11-12 09:05:00 김수진 기자

 



MBC 연합캠프는 학생과 학부모의 니즈에 맞춘 다양하고 알맞은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MBC연합캠프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영국∙유럽 캠프 등 10개국에서 18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각 국가의 지역적 특색을 녹여내어 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으며, 국가별 특징과 학생 성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면서 “MBC 연합캠프 ‘영국∙유럽 캠프는 3주 동안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영국의 역사, 세계의 역사를 배우는 세계 최강 명품 캠프”라고 설명했다. 

 

 

영국∙유럽 캠프에선 영국 최고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명문 공립학교 정규수업 및 체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5박 6일간의 4개국 서유럽 문화를 탐방하며 UNESCO가 지정한 서유럽의 세계문화 유산 MUST SEE PLACE 탐방과 English Journal Project로 세상을 넓게 바라보는 법을 배워 넓은 안목을 가질 수 있는 한편 자연스러운 언어 습득이 가능하다.

 

학생들이 수업을 하게 될 Spires Academy가 있는 켄트는 하나의 도시가 아니라 도버해협을 사이에 두고 프랑스와 접하고 있는 영국의 남동쪽에 있는 ‘주’로 하나의 큰 행정구역이다. 영국의 10대 휴양 도시인 브로드스태어스(Broadstairs), 람스게이트, 도버 등이 켄트 지방에 속하며, 특히 이 켄트 지역은 많은 사람들이 온화한 날씨, 뛰어난 자연 환경 등으로 영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지역이어서 영국인 사이에서는 ‘잉글랜드의 정원’으로 불린다.

 

영국의 전통과 문화 역사를 경험 할 수 있는 Spires Academy 학교에서는 비즈니스와 기업, 그리고 창조와 예술적 전문성이 뛰어나며 다양한 배경과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최고 품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영국∙유럽 캠프는 런던시내, 캠브리지, 해양 휴양지 등 영국을 대표하는 문화요소를 탐방하며 필드트립에서의 체험 인터뷰 및 팀빌딩을 통한 자연스런 언어습득을 유도하며 영국을 직접 보고 느끼도록 한다.

 

MBC연합캠프는 영국∙유럽 해외영어캠프 뿐만아니라 미국 동부 버지니아 해외영어캠프, 미국 동부 메릴랜드 해외영어캠프, 미국 동부 애틀란타 해외영어캠프, 미국 동부 필라델피아 해외영어캠프,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해외영어캠프를 운영 중이다.

 

더불어, 캐나다 밴쿠버 해외영어캠프, 캐나다 캘거리 해외영어캠프, 뉴질랜드 오클랜드 해외영어캠프, 호주 브리즈번 해외영어캠프, 영국&유럽투어 해외영어캠프, 사이판 수스페 해외영어캠프, 싱가폴&말레이시아 해외영어캠프, 필리핀 캠브리지힐스 해외영어캠프, 미국 아이비나사 해외영어캠프 등 많은 국가에서 해외영어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MBC연합캠프는 “영국으로 출국해 귀국하는 날까지 학생들을 전담하는 인솔 선생이 해외영어캠프 기간 동안 학생들이 캠프생활에 적응하는데 도움을 준다”며 “캠프 기간 중 학생들의 현지 생활을 카페를 통해 매일 공개하며 안전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인솔자 선생님이 학생들의 생활 모습을 사진과 함께 카페에 올리기 때문에 학부모들은 자녀들이 현지에서 어떤 활동을 했는지, 어떤 학습을 했는지 학생들의 리얼한 캠프 생활 모습 직접 눈으로 확인 가능하고 아이들에게 인터넷편지도 보낼 수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동아 김수진 기자 genie87@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기사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