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엔터

NE능률, 토마토 토익ⅹ대학내일 대학생 홍보모델 선발… 200만원 장학금 혜택까지

입력 : 2018-05-16 10:33:19 신유경인턴 기자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옛 능률교육)의 토익 입문 베스트셀러 토마토 토익이 대학생 전문 채널 대학내일과 손잡고 대학생 홍보모델을 선발한다.

 

 

토마토 토익과 대학내일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홍보모델 선발은 대학생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는 물론 대학생에게 도움 되는 교육 정보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이상헌 NE능률 대학사업팀장은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대학생들에게 토마토 토익을 친근하게 알리고자 대학내일과 공동으로 홍보모델을 선발하게 됐다대학생에게 꼭 필요한 토익 학습법을 전달하는 데 도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내부 심사를 통해 총 4명의 홍보 모델을 선발되며, 이들은 대학생 토익 기본서 ‘2학년 토익대학내일의 표지 모델로 나서는 동시에 토마토 토익 공식 인터넷 강의 사이트 토마토클래스의 온라인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토마토 토익이 제공하는 장학금 200만 원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우리나라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사진을 포함한 응모 양식을 작성해 오는 이달 31()까지 지정된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신청방법은 토마토클래스 홈페이지와 대학내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자는 621()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탁귀영 대학내일 마케팅커뮤니케이션7팀장은 토익은 우리나라 대학생이라면 피할 수 없는 과제인데, 이번 기회를 통해 대학내일 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토마토 토익은 NE능률의 영어교육 전문가들이 만든 토익 브랜드로 입문 단계부터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고급 단계까지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점수대별 교재와 인터넷 강의 서비스 토마토클래스를 선보이고 있다. 


▶에듀동아 신유경인턴 기자 edudonga@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기사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