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엔터

뷰티 고객과의 소통 강화… MP한강, ‘MP 뷰티 챌린저’ 운영

입력 : 2018-05-16 09:46:49 이혜민인턴 기자

 




 MP한강이 뷰티를 사랑하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MP 뷰티 챌린저’를 운영한다. 

 

 

MP 뷰티 챌린저는 MP한강의 대표 제품을 알리는 공식 홍보대사로, 높은 경쟁률을 통해 이번에 80명이 선발 되었다. 선발된 MP 뷰티 챌린저들은 뷰티를 사랑하는 학생, 직장인 등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군으로 구성됐다. MP 뷰티 챌린저들은 4개월 동안 MP한강 브랜드의 주요 제품 및 신제품을 우선 체험하고, 콘텐츠 제작과 제품 품평 등의 활동을 통해 MP한강 브랜드 홍보에 앞장선다. 

 

MP한강은 MP 뷰티 챌린저들에게 매월 자사 제품을 지급하며,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을 발급한다. 또한 미션 활동에 따른 점수를 지급해 최종 우수자를 선발, △MP한강 인사특전(서류 전형 통과) △최대 50만원 상당의 포인트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MP한강 관계자는 “화장품을 사랑하는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그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MP 뷰티 챌린저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며 “앞으로 MP 뷰티 챌린저 활동이 뷰티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대표할 수 있는 필수 활동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MP한강은 △키스미 △캔메이크 △BCL 등을 수입하고 있으며, 릴리바이레드, 해서린 등 자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뷰티&헬스 전문 기업이다. 신규 브랜드 개발과 수출 브랜드 및 수출 국가를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에듀동아 이혜민인턴 기자 edudonga1@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기사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