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엔터

레일 헤드-철도 네트워크 제국 1

입력 : 2018-04-20 13:58:29 김재성 기자

 



출판사 가람어린이가 초등 5~6학년 대상의 창작동화 ‘레일 헤드-철도 네트워크 제곡 1’을 최근 출간했다. 이 책은 상상력이 넘치는 복잡한 우주에서 기차와 인간, 인간을 닮은 안드로이드 로봇, 외계 생명체들과 만들어가는 매력적이고 복잡한 세계를 그려낸다.


○ [책 소개] 광활한 우주를 누비는 황홀하고 짜릿한 기차 여행!
이 동화책의 배경은 ‘철도 네트워크 제국’. 인공 지능 기차들이 눈 깜짝할 새 우주 행성을 누비고 다니는 신비롭고도 위험한 세상이다. 기차를 타고 철도 네트워크 제국 곳곳을 누비며 도둑질을 하는 소년 젠 스탈링은 기차에 푹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하는 기차광으로 이른바 ‘레일 헤드’라 불린다. 젠은 어느날 온 우주를 뒤흔들 엄청난 비밀을 훔치는 임무를 맡게 되는데….

단순한 SF 소설 이상의 흥미를 일으키는 이 책을 펼치는 순간 정말 현실 어딘가에 존재할 것 같은 판타지의 세계로 빨려 들어간다.


○ [저자 소개] 필립 리브
이 책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모털 엔진’의 작가이자 ‘히어 라이스 아서’로 카네기 상을 수상한 필립 리브가 청소년 독자들을 위해 새롭게 탄생시킨 본격 SF 시리즈다. 영국 브라이튼 출신의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삽화가인 필립 리브는 성인 독자들을 위한 깊이 있는 작품은 물론, ‘올리버와 시위그’, ‘얼어붙은 북쪽의 퍼그’처럼 어린 독자들을 위한 신나는 이야기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작품을 써내며 재기 발랄하고 독창적인 세계관과 캐릭터들을 창조하고 있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기사공유